우리에 관하여

여러 세대에 걸쳐 선도적인 조교사와 마주의 당연한 선택

100년 이상, Connolly’s RED MILLS 는 세계 최고의 성과를 위해 신선한 자연 재료를 가장 신뢰할 만한 사료로 만드는 데 있어 명성을 쌓는 일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마이클 코널리(Michael Connolly)가 킬케니 주(County Kilkenny) 고스브릿지(Goresbridge)에서 잘 알려진 제분소를 구매한 이래, Connolly’s RED MILLS는 핵심 가치를 이용하여 남동 아일랜드의 지역 제분소에서 전 세계 73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코널리 가족의 5세대에 이르는 혁신으로, 농장부터 고객의 결승점에 이르기까지 결코 멈추지 않으며, 노력하고 신뢰받는 이름을 쌓아 올렸습니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부터 유럽 대륙, 미국, 아시아, 중동에 이르는 챔피언을 모두 먹이는 브랜드.

오늘날, Connolly’s RED MILLS에는 재료의 질,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금지약물에 관해 가장 발전된 실험 연구소가 있습니다. 당사는 수출 모델의 핵심을 이루는 영양 신선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독점적이고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Connolly’s RED MILLS는 동물 사료와 농업 서비스의 선도적인 업체로 성장했습니다. 최신 애완동물 사료 공장 3,000m² 지역 대형 슈퍼를 건설하고 말 영양 제품 시장의 선두주자인 Foran Equine을 인수하였습니다.

2018년, 저희는 97개 팀이 및 12개국의 그레이드 우승마를 배출 하였습니다. 당사는 아일랜드 고스브릿지 현지 시설 근처에서 키운 곡물을 50%가량 사용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합니다.

저희의 핵심 가치나 RED MILLS를 설립하도록 도와준 킬케니 주 지역 사회를 한시도 잊은 적이 없으며, 아일랜드의 지방에 뿌리를 두고 있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100년에 걸친 이야기

남동 아일랜드 킬케니 주의 아름다운 농장 지역에 자리 잡은 Connolly’s RED MILLS는 1908년부터 코널리 가족 사업의 고향이었습니다.

오늘날, 고품질 동물 사료 및 애완동물 사료, 농업 제품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글로벌 브랜드이지만, 그 시작은 갓 구운 빵 한 덩이처럼 보잘것 없었습니다.

제빵사

1800년대 칼로 주(County Carlow) 바게날스타운(Bagenalstown)에서, 코널리 가족은 곡물법의 폐지로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대기근 때문에, 가장 중요한 작물인 감자에 잎마름병이 생겨 전 국민이 굶주렸고, 1t의 곡물 가격이 이전 가격의 20배까지 올랐습니다. 다른 이들과 마찬가지로, 코널리 가족은 미국으로 피신했습니다.

20년 후인 1866년, 36세의 마이클 코널리는 돌아와서 가업인 베이커리 사업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1840년대 뉴욕의 롱 아일랜드(Long Island)에 이민을 가서 그곳의 프랑스인 말 조련사 밑에서 사동으로 일하며 아일랜드를 뒤바꾼 대기근과 경제적 혼란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이미 밀가루 제분소 산업은 더블린(Dublin), 코크(Cork), 워터포드(Waterford), 리머릭(Limerick)의 항구도시로 정리되었고, 지방의 작은 제분소는 모두 문을 닫았습니다.

그러나 마이클은 1758년 잉글랜드인 존 핸디(John Handy)에 의해 세워진 바로(Barrow) 강 제분소의 잠재성을 꿰뚫어 보았습니다. 1908년, 그는 고스브릿지 제분소를 사들여 가장 어린 아들인 윌리엄(William)의 이름을 따서 William Connolly & Sons Ltd로 다시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Connolly’s RED MILLS의 창립 정신입니다. 모든 세대가 자신이 아니라,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나은 사업을 운영하고자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일합니다.

브랜드 메이커

윌리엄이 사업을 물려받았을 때, 지역 농가를 위해 비슷한 제품을 생산하는 4개의 다른 제분소가 근처에 있었습니다. 코널리의 제분소를 돋보이게 하려고, 그는 지붕을 붉은색으로 칠했고, 이는 어느샌가 브랜드의 아이콘이 되어 이제 전 세계에 RED MILLS로 알려졌습니다.

윌리엄은 두 번의 세계 대전, 대기근, 1941년의 수족구병 위기를 뚫고 회사를 운영하여, 그가 도입한 기술의 테크 붐이 일던 때 아들인 리암(Liam)에게 물려주었습니다.

현대적인 첨단 기술 제분소의 기원은 1950년대부터 시작합니다. 바로 국가 전력망에 처음으로 연결되었을 때입니다. 1954년까지, 코널리 가족의 3세대가 리암 코널리의 뜻에 따라 사업을 운영했습니다.

리암은 다음 반세기를 위해 Connolly’s RED MILLS를 뒷받침하는 원동력이었으며, 혁신, 새로운 제품 기술, 회사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올려놓을 영업과 마케팅의 청사진을 확립하였습니다.

국가 전력망과 연결, 최초 펠릿 밀, 전산화된 지급 시스템, 생산 및 애완동물 사료를 위한 최초 고온 압출가공에 투자하는 것은 전부 리암의 지휘하에 진행되었습니다.

혁신가

1963년, 지역 경주마 조교사인 패디 멀린스(Paddy Mullins)가 방문하여 잘 먹지 않는 말에 대해 상담했습니다. 말을 기른 적은 없었지만, 리암은 이 일을 맡기로 했습니다.

말의 모든 영양적 요구사항을 통합한 제조법을 만들어서, 더욱 식욕을 돋우고 소화하기 쉽도록 조리했습니다.

멀린스가 해당 말의 발전에 결정적인 전환점이라고 언급한 사료를 개발했고, 그 말은 1966년 파월 골드 컵(Powers Gold Cup) 경주와 1967년 아일랜드 그랜드 내셔널(Grand National) 경주에서 우승했습니다.

해당 말은 Vulpine이었으며, 그 특별함으로 코널리 가족 사업에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여 2018년에 12개국에서 온 97개 팀의 GI 우승마를 급여 할 수 있도록 성장했습니다.

세계 무대로 부상

1992년 공장은 화재로 인해 심각하게 손상되었으나 재건축 과정에서 말과 애완동물 및 농장 사료 범위의 현대화 및 확장의 기회를 가져다주었습니다.

1997년까지, 당사의 성공을 통해 Connolly’s RED MILLS를 영국과 미국에 소개할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아일랜드의 소규모 회사인 E Morrin & Sons Ltd와 Rothwell Grain & Seed Ltd를 합병할 수 있었습니다.

2년 후, 당사의 새로운 최신 애완동물 사료 생산 설비가 고우런(Gowran)에 문을 열었습니다. 이는 킬케니 주 RED MILLS 본사에서 5km밖에 떨어지지 않은 곳입니다.

2006년에 일본에 수출하는 것을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독점적인 영양 신선 관리 시스템(Nutrient Fresh Management System) 생산 장비가 출시되면서 동물 사료 혁신 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시장을 선도했습니다.

당사는 이제 7개의 아시아 시장에 수출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2012년 또 하나의 세계 최초를 추가하여, Connolly’s RED MILLS는 중국 본토에 말 사료를 수입할 수 있는 확실한 허가를 받은 첫 번째 사료 회사가 되었습니다.

완벽한 영양학적 탁월함을 위한 갈망

오늘날, RED MILLS 브랜드는 세계 73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당사는 세계 최고의 성과를 위해 신선한 자연 재료를 가장 신뢰할 만한 사료로 만드는 데 있어 명성을 쌓는 일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현장 테스트 연구소는 올림픽 선수를 테스트하는 데 적용된 것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도착한 모든 재료에 대한 품질 테스트, 사료 생산 과정의 모든 단계를 거치면서 자연 발생 금지 물질에 대한 모니터를 수행합니다.

2012년 당사는 말의 건강 관리 제품에 있어 세계적인 마켓 리더인 Foran Equine을 인수하여 꼼꼼한 영양 정신을 더욱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2016년, 당사는 칠링 힐(Cillin Hill)과 킬케니에 첫 번째 소매 상점을 열고 고객의 전원 생활 양식과 동물 영양 요구를 위해 봉사하고 있습니다.